칼빈신학대학교(CALVIN THEOLOGICAL UNIVERSITY)를 방문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칼빈신학대학교는 개혁주의 신학이 신앙 인격이 되게 하라는 모토를 가지고 개혁주의 목회자와 선교사 그리고 성숙한 신앙인을 배출하는 신학대학입니다.

칼빈신학대학교는 바른 신학이 바른 신앙으로, 바른 신앙이 바른 신앙인격자를 배출하여 주님께 옳다 인정을 받고 세상에 소금과 빛의 역학을 감당하는 시대적 사명을 감당하는 학교입니다.

칼빈신학대학교는 이러한 사명을 위해서 교수와 학생의 관계는 멘토와 멘티의 관계를 맺어 졸업 후에도 함께 신앙 인격의 성숙을 위해 동역을 지향합니다.

칼빈신학대학교는 말씀과 기도 중심의 학교입니다.
하나님 말씀에 대한 바른 이해와 깨달음이 없이는 신실한 주의 자녀로 설 수 없을 뿐 아니라, 기도로 성령님의 도우심이 없이는 말씀에 대한 올바른 깨달음과 신앙의 고백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모든 그리스도인들은 오늘 현재 전투적 교회로서 믿음의 싸움을 싸워 이기라는 사명을 부여 받았습니다. 이 사명을 위해 주님의 뜻을 바르게 깨닫고 성숙한 그리스도인으로 살기를 소망하는 여러분들을 사랑으로 본교는 초청합니다.

총장: 정승룡박사

  • International Theological Seminary (Th. D)
  • Houston Graduate School of Theology (D.Min)
  • International Theological Seminary (Th.M)
  • Calvin Bible College and Seminary (M.Div)
  • Westminster University (Th.B)

   칼빈신학대학교는 Fullerton, Califonia에 위치하고 있으며, 21세기 목회자와 선교사 후보생들에게 칼빈의 개혁주의 전통에 따라 하나님의 절대주권과 성경의 무오성, 구원의 예정을 고백하며 자신의 소명과 영성, 그리고 사역의 비전을 올바로 세워주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역현장에서 뛰고 있는 기존 사역자들에게는 신앙적인 문제와 도전을 새로이 발견하게 하며, 목회와 선교, 상담, 기독교 교육, 청소년 및 캠퍼스 사역 등 다른 전문 분야를 포함하여 다양한 목회를 위해 평신도 지도자, 목회자, 전도자 및 선교사를 훈련시킨다.

또한, 성경적이고 교회 중심적인 사역철학과 성장전략을 연구하며 지도교수의 멘토링을 받으며 실천 신학적인 사역을 감당하도록 지도하려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1987년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시작된 칼빈성서신학대학원(Calvin Bible College & Seminary)은
개혁주의 보수신학을 지켜온 예장합동 소속 신학교로, 일제 강점기에 신사참배를 반대해서 순교한 주기철 목사님과 이성봉 목사님의 제자이시고 평양 산정현 교회에서 신앙생활을 하신 고 김진수 목사께서 설립하셨고,
그 전통을 이어서 2015년에 정승룡 총장께서 신학과 신앙을 계승하여 칼빈성서신학대학(원)을 새롭게 확장하고자 2016년에 칼빈신학대학교(Calvin Theological University)로 승격하고, 졸업생을 새롭게 배출하였습니다.

사명(Mission)

하나님 중심, 말씀 중심, 교회 중심의 개혁주의 신학사상을 바르게 교육하여 진리를 확립하고, 보수하고, 가르쳐서 반 기독교적 세력의 도전에 대응할 수 있는 학문적 자질과 전인적인 신앙인품을 갖추게 하여 하나님의 절대주권과 통치를 이 땅에서 이루어지게 하는 제자의 삶을 살게 하는데 있다. (진리 확립, 진리 보수, 진리 전파)

교육목표(Goal)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바른 지식이 지성을 만들고, 지성이 인성이 되고, 인성이 영성이 되어 전인적인 신자가 되게 하여 사회와 교회와 가정에서 하나님의 주권과 영광을 나타내는 신자가 되게 한다.
신학을 통하여: 지성을 개발하고(골3:10) 영성이 깊어지며(롬8:29; 엡4:13) 그리스도인의 온전함을 이루는 신자가 되어(딤후3:16~17)그리스도의 제자로 복음 증인의 실천적 삶을 살 게 한다(마28:19~20; 행1:8).